-
TV_INSERTSTRUCT 구조체
- 트리 뷰 컨트롤에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기 위해 사용되는 정보를 포함하는 구조체
hParent //상위 항목의 핸들
hInsertAfter //삽입 노드의 위치
item //삽입될 노드의 정보 <- TVITEM 구조체
item.mask = LVIF_TEXT;
item.pszText = _T("Sub1");
root 노드 -> OnInitDialog에 코딩
ex)
CTreeCtrl m_treeControl;
TV_INSERTSTRUCT tree;
tree.hParent = 0;
tree.hInsertAfter = TVI_LAST;
tree.item.mask = LVIF_TEXT;
tree.item.pszText = _T("Root");
HTREEITEM hRoot;
hRoot = m_treeControl.InsertItem(&tree);
always show selection
has buttons
has lines
'MF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복습 및 DB연동 (0) 2016.05.16 데이터베이스 (0) 2016.05.12 리스트 컨트롤 (0) 2016.04.28 사용자 인터페이스_2 (0) 2016.04.21 사용자 인터페이스_1 (0) 2016.04.18